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이집 구서점 국내산 냉장 돼지갈비 수제 양념갈비 돼지껍데기 내돈내먹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29. 21:51

    홍이집 구서점

    홍이집 구서점은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라고 한다.

     

    여기서 포장해 와서 집에서 한 번 구워먹은 적 있는데, 매장에 직접 가서 먹는 건 처음이다.

    홍이집 구서점

    부산 금정구 금정로 231번길 37

    영업시간 14:00 - 22:30

    전화 0507 - 1307 - 9291

    홍이집 구서점

    홍이집 구서점 매장 내부 모습이다. 직접 가 보니 비교적 깔끔해 보였다. 

    홍이집 구서점 내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서 가서인지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다. 그래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다.

     

    6인용, 4인용등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다.

    셀프바

    화장실이 매장 내부에 있다.

     

    셀프바가 있어서 원하는 것들을 직접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쌈, 버섯, 양파, 마늘, 고추, 그리고 파인애플과 방울토마토 등이 있었다. 특히 파인애플이 달고 맛있었다.

    기본 셋팅

    기본적인 반찬들을 셋팅해 주신다. 주문은 오른쪽에 보이는 테블릿으로 하면 된다.

     

    직원분을 굳이 부르지 않아도 주문과 각종 추가주문이 가능해서 편했다.

     

    종이컵, 물티슈, 생수병에 담긴 생수가 제공된다.

    수제양념갈비 수제 돼지껍데기

    수제 양념갈비 9,900원

    수제 돼지껍데기 6,000원

     

    먼저, 수제양념갈비 3인분과 수제 돼지껍데기 하나를 주문했다.

    국내산 최고급 참숯 사용

    수제 양념갈비는 국내산 최고급 참숯만을 사용해서 진한 숯불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함. 또한 48시간 저온 숙성했다고 한다.

     

    오랫만에 먹는 갈비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간이 살짝 센 듯해서 밥이나 면류와 처음부터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을 것 같다. 처음에 갈비만 먹었는데, 나중에 집에 와서 물을 많이 찾게 되었다.

     

    수제 돼지껍데기는 콜라겐이 풍부해서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직접 먹어보니 싫어할 맛은 아닌데, 그렇다고 완전 맛있다라고 말할 순 없었다. 개인적으로 맛은 그냥 보통이었다.

    해물 된장찌개

    해물 된장찌개 5,000원

     

    옛날 된장을 푹 끓여서 담아낸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름이 해물 된장찌개인데 해물이 그다지 풍성하게는 들어있지 않았다. 새우 한 마리와 적은 꽃게 일부분?정도만 들어 있었다.

     

    그냥 된장찌개라고 이름을 바꾸는 것이 나을 듯하다. 된장은 맛이 없진 않았는데 짠 맛이 강했다.

    밥 추가주문

    된장찌개를 주문하면서 고기와 밥을 추가주문 했다.

     

    김, 간장과 젓갈이 함께 나오는데 밥에 싸 먹으니 맛이 괜찮았다.

    물냉면

    물냉면 5,000원

     

    밥만 먹기엔 섭섭해서 면종류도 하나 추가 주문했다. 물냉면은 특별히 별미라기 보다는 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을만 했다.

     

    홍이집 구서점은 국내산 냉장 돼지갈비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구서동에서 갈비가 먹고 싶을 때 가족 외식이나 모임장소 등으로 한 번 가 봐도 좋을 듯하다.-내돈내먹 솔직리뷰-

     

    목구멍 구서점 솥뚜껑 생고기집 구서역 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주로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다가 정말로 오랫만에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기 위해서 외출을 했다. 목구멍 구서점 부산 금정구 금강로 429 1층 영업시간 15:00 - 01:00 전화 051 - 988 - 9289 목구멍 구서점

    andme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