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연 부산 구서동 중식당 짬뽕 군만두 점심식사 솔직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14. 16:46

     

    점심으로 짬뽕을 먹기 위해서 '해연'으로 갔다.

     

    '해연'은 포장으로만 먹다가 오늘 처음으로 직접 가서 먹어 보았다.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해연(중식당)

    부산 금정구 수림로 50번길 114  2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0시까지(밤 9시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 051 - 515 - 0887

    업체 제공 사진

    네이버에 나와 있는 업체 제공 사진들이다.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홀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룸으로 가서 먹을 수도 있다.

    구서동 중식당 해연

    룸은 문이 닫혀 있었다.

    구서동 중식당 해연

    홀에 앉아서 먹고 왔다. 먼저 식사를 마치신 분들이 드시고 나간 흔적들이다. 매장은 대략 이런 모습이다. 

    주방쪽 모습

    주방쪽 모습이다. 주방 안에서는 남자 두 분이 요리하시는 듯 보였다.

    단무지 간장 등

    약간은 미지근한 듯한 차와 단무지 간장 등이 먼저 제공되었다.

    짬뽕

    짬뽕 두 그릇과 군만두를 주문했었다.

     

    짬뽕 한 그릇에 8,000원

     

    국물맛이 심하게 짜지 않고 개운하고 적당했다. 짬뽕은 완전 맛있다.는 아니지만, 보통은 된다고 생각한다. 

    군만두

    군만두 6,000원

     

    짬뽕과 같이 먹으려고 군만두를 주문했다. 그런데 군만두는 전혀 바삭하지 않았다. 눅눅하고 맛이 별로였다. 다음에 간다면 군만두는 주문하지 않을 것 같다.

     

    짬뽕은 무난하게 평타는 되었고, 군만두는 맛이 없었다.

     

    -내돈내고 사먹은 솔직 리뷰-

     

    부산 중식당 [해연] 간짜장 탕수육 포장 솔직 후기

    간짜장이 먹고 싶었다. 남편이 간짜장과 탕수육을 포장하러 갔다왔다. 중국관 해연 단체석완비 매장은 2층에 있다고 간판에 적혀 있다. 저녁 7시가 살짝 넘은 시각이었다. 해연 중식당 051 - 515 - 0

    andme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