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남식당 구로 디지털단지점 한정식집 옛날 김치찌게 숯불불고기 포장 내돈내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12. 00:01

    해남식당 구로 디지털단지점

    구로 디지털단지 근처에서 하룻밤 숙박할 일이 있었는데 그 때 해남식당에서 포장으로 식사를 했었다. 몇 달 전에 먹었었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밸리비즈플라자 2층 207호

    영업시간 오전 11시 - 22:00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 오후5시까지)

    전화 02 - 6344 - 3949

    해남식당

    해남식당은 구로지밸리몰 맛집이라고 한다. 맛있는 구로 한정식집이라고 네이버에 그렇게 소개된 것을 보았다.

     

    찌개나 전골류도 있다고 해서 간단하게 한 끼 먹기 위해 포장을 하려고 방문했었다. 

    가마솥 밥과 구수한 숭늉

    옛날 추억의 구수한 숭늉과 누릉지는 후식으로 셀프 서비스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포장이라서 먹어볼 기회는 없었지만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서비스 음식이라고 하니 직접 매장에서 식사할 때 먹어보면 좋을 듯하다. 

    해남식당 내부

    내가 포장하러 간 시간대에는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였다. 드문드문 앉아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보였다. 

    구로맛집으로 가족 외식이나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적당해 보인다.

    옛날 김치찌게

    옛날 김치찌게 7,9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해남식당의 대표메뉴. 100%청정지역인 해남 배추로만 묵은지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김치찌게는 워낙 무난한 메뉴이기도 하고,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숯불 불고기

    숯불 불고기 12,900원으로 기억한다.

    숯불향이 입안 가득 담백하면서 쫄깃한 식감. 옛날 추억의 맛이 입안 가득.이라고 메뉴가 소개되어 있었다.

     

    숯불향까지는 모르겠지만 부드러운 고기와 옆에 파와 양파 등을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이 괜찮았고, 불고기라는 메뉴 자체가 피곤할 때 룸에서 한 끼 먹기에는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함께 온 김과 반찬들

    함께 온 김과 반찬들이다. 새우튀김소스, 고기소스도 있다.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가격은 기억나지 않는데 짠 맛이 났던 것 같다.

     

    이번엔 부득이 포장을 해서 음식을 먹긴 했지만, 직접 매장에 가서 먹는다면 후식도 즐길 수 있고 갓 나온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봉추찜닭 포장 구로 지밸리몰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숙박을 할 때 한 끼 식사를 위해 이용했던 곳이다. 호텔에서 너무나 가까워서 이용하려고 마음 먹었던 곳. 매장에서 먹지 않고 편하게 룸에서 먹고 싶어서 포장을 하기

    andme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