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쯔양 랜떡 영주 떡볶이 맛집 솔직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5. 10. 12:31

     

    내돈내산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푸릇푸릇 초록초록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경북 영주에 다녀 온 2탄입니다.ㅎㅎ 영주 가는 길에 초록이 무성한 산을 보니 눈도 편안해졌어요.

     

    영주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중앙분식 쫄면 이야기는 아래에서 보세요.

     

     

     

     

    영주중앙분식 쫄면 맛집 (ft.계절의 여왕 푸른 5월)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경북 영주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쫄면 맛집이죠. 영주 중앙분식 쫄면 리뷰할게요. 5월은 계절의 여왕이 맞네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온통 초록초록 푸릇푸릇

    andme21.tistory.com

     

    아름다운 5월의 하늘

     

    자동차 앞유리가 살짝 얼룩진 채로 하늘 사진을 찍었어요. 그렇지만, 하늘은 맑았어요. 

     

    아름다운 5월의 하늘입니다.

     

    영주 떡볶이 맛집 랜떡

     

    영주랜떡

    경북 영주시 구성로 350번길

    매일 11:00 - 02:00

    월요일 휴무

     

    현수막을 보니, 생활의 달인과 놀라운 토요일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었나 봐요. 

     

    이 떡볶이 집 앞에 랜드로바가 있는데요. 랜드로바 앞에 있는 집이라서 랜떡이라고 하나봐요.

     

    쯔양 랜떡

     

     

    얼마 전 유튜브에서 쯔양님이 여기서 떡볶이를 드시는 것을 보았어요. 

     

    위에 쯔양이 다녀간 랜떡 먹방이라는 글귀가 보이네요.

     

    시장 통로에 있는데요. 다른 곳은 조용한데 유독 랜떡 주변에 사람들이 제법 보였어요. 떡볶이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저도 영주에 올 때마다 랜떡에서 떡볶이를 포장해서 사 먹거든요. 쯔양님 드시는 것을 보고 반갑더라구요. 이 가게가 저에게 친숙하기도 하구요.

     

    이게 진정한 떡볶이

     

    떡볶이는 1인분에 2,000원이에요.

     

    메뉴로는,

    떡볶이 5개 2,000원  물오뎅 5개 2,000원

    튀김 5개 2,000원     계란 1개 500원

     

    커다란 떡볶이판에 있는 떡볶이들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렇게 대량으로 만들어 놓으셔도 금세 팔리는 것 같아요.

     

    만두 고구마튀김 김말이 등

     

    저는 떡볶이만 포장했지만, 만두, 고구마튀김, 김말이 그리고 계란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떡볶이들을 여러 통에 나누어서 포장해 주고 계세요. 사진이 뭔가 어수선하게 나왔네요.ㅎㅎ

     

    영주 랜떡 매운데 맛있다

     

     

    아무리 맛있는 떡볶이라도 이 집보다 더 맛있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여기 떡볶이는 최고입니다.

     

    매운데 맛있게 매워서 계속 먹게 되요.

     

    쌀떡이구요. 말랑하고 쫄깃해요. 떡도 통통해서 눈으로만 봐도 맛있게 보여요.ㅎㅎ

     

    물오뎅을 떡볶이에 넣어서 같이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구요. 양배추도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배가 되요.

     

    푸짐하게 포장해 갔는데 그 많은 것을 다 먹고도 아쉬움이 남아서 더 많이 포장해 올걸.하고 후회하는 그런 맛.

     

    이미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맛집일거에요.

     

    영주 맛집을 찾으신다면,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매운 것도 잘 드신다면, 랜떡 살짝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리뷰 마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