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덮밥 회통령에서 포장(ft. 새우구이)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5. 5. 00:01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몇 주 전에 먹었던 메뉴를 리뷰할게요. 어떤 것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회덮밥을 포장해 와서 먹었어요. 지난 번에 포스팅 한 적이 있던 가게에요.
그 매장에서 회를 포장했었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회덮밥만 사 왔어요. 지난 번 회 리뷰는 아래에서 보시면 되요.
방문 포장을 하다보니 일단 가까운 곳이 낫겠더라구요.
날 것이나 회를 즐겨먹지는 않는데요. 한 번 씩은 먹고 싶을 때도 있더라구요.
이런 시기 이후로는 밖에 음식을 사 먹더라도 매장에 직접 가서는 먹지 않아요. 포장되는 음식들 위주로만 먹다보니 맛있는 것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ㅎㅎ
회덮밥이에요. 익숙하고 아는 맛ㅎㅎ
야채와 회를 적절히 섞고, 취향껏 초고추장을 넣고 비볐어요. 초고추장이 일단 입맛을 돋우워주었구요.
고소하게 씹히는 회와 아삭한 야채들이 먹는 즐거움을 더해 주었네요.
밥도 같이 비벼먹으니까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되었어요. 젓가락으로 비비니까 골고루 비벼지는 것 같았어요.
야채들이 가늘게 채 썰어져 있어서 씹는데 무리가 없고 상큼한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죠.
회만 먹는 것보다 이렇게 밥, 야채와 함께 비벼먹는 것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한 번 씩 재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어요.
회덮밥 포장 10,000 원이에요.
근처에 횟집이 제법 많은데요. 이 가게는 포장할인이 안 되던데 혹시라도 포장할인 해 주는 매장이 있다면 다음에는 거기서 사려구요.
검정 플라스틱통에 회와 야채를 담아주었구요. 오른쪽에는 밥과 초고추장입니다.
검정 플라스틱통에 비벼먹으려니까 좀 그래서 집에 있는 그릇에 옮겨서 비벼먹었어요. 그러다 보니 포장음식을 먹어도 늘 설겆이 할 그릇은 꾸준히 나오네요.
후라이팬에 구운 새우구이에요. 위에서 보시다시피 비주얼은 내세울 게 없지만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손질에 시간이 걸렸는데 굽는 건 비교적 간단해서 회덮밥하고 같이 곁들여서 먹었어요. 회덮밥과 새우구이가 둘이 나름 조합이 좋더라구요.
새우에 들어 있는 키토산이 혈액 내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고혈압 예방도 되고 단백질도 풍부한 새우는 언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방은 적게 함유하고 있어서 다이어트에 할 때 먹어도 무리가 없을 듯하네요.
회덮밥을 먹을 때는 매운탕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운탕 생각도 나더라구요.ㅎ
새우구이와 회덮밥으로 맛있게 한 끼 잘 먹었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