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설 매실청(ft. 오뚜기 매실청과 비교)내돈내산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4. 18. 13:07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오뚜기 매실청을 얼마전에 리뷰했었어요. 그 매실청을 다 먹고 주문을 하려고 보니 온라인상에서 품절이더라구요. 백설 매실청은 있길래 그것으로 샀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오뚜기 하동 매실 향긋한 맛을 담은 매실청에 관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시면 되세요.

     

     

    오뚜기 매실청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매실청은 장을 비워주고 구연산의 활발한 활동으로 장 속의 거북함과 콜레스테롤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매실 속에 함유된 피크린산은 간과 신장

    andme21.tistory.com

     

    내돈내산

     

    백설 매실청 1.025kg  6,480원

     

    정제수, 설탕, 흑당 그리고 매실과즙농축액 60%, 매실은 100% 국내산을 사용했다고 해요.

     

    손수 만드는 매실청처럼 구연산이 들어있어서 더욱 건강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매실청

     

    담글 필요가 없어서 간편하네요. 직접 담그는 것도 좋지만, 잘 맞는 매실청을 골라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특히 양은 많은데 값은 저렴해서 마음에 드네요.

     

    백설 매실청 사용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낼 때 이용하면 좋아요. 고기를 잴 때나 잡내를 제거할 때도 사용하구요.

     

    탄산수를 첨가해서 시원하게 얼음도 띄운다면 갈증을 해소해주는 음료도 되겠죠.

     

    소화불량을 완화시켜주는 매실의 특성상 소화가 잘 안되거나 속이 좋지 않을 때 한 잔 씩 마셔도 효과가 있어요.

     

    매실청은 없으면 꼭 필요하더라구요. 은근히 쓸모가 많은 듯해요.

     

    백설 매실청 영양정보

     

    총 내용량 1,025kg 100당 240kcal 에요. 백설 매실청 영양정보도 한 번 보시구요.

     

    신맛과 새콤함, 상큼함이 강한 백설 매실청

     

    오뚜기 매실청은 단맛이 강하고 신맛이 덜했었는데요, 백설 매실청은 단맛은 보통이고 상큼함을 넘어서 신맛이 세게 나요. 새콤하기도 하고요. 

     

    신맛, 상큼함 그리고 강하게 새콤한 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개인적으로요.)

     

    오뚜기 매실청은 농도가 짙고 걸쭉한 느낌이 들었는데, 백실 매실청은 농도가 짙다기 보다는 물같은 느낌이 더 풍겨요.

     

    양이 많고 가성비는 좋지만 제 입맛에는 오뚜기 매실청이 더 맞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요.) 두 브랜드 것을 모두 먹어보니 자연스럽게 비교가 되더라구요. 차이점을 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어요. 

     

    이상 오뚜기 백설 매실청 두 가지 모두 이용해 본 후 작성한 내돈내산 솔직 리뷰 마칠게요.

     

    백설 매실청 보러가기 또는 사러가기

     

    내돈내산이지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