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3. 17. 16:09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믹스커피를 한 가지만 먹는 것은 지겨운 느낌이 있어서 주로 먹던 브랜드에서 바꿔본 적이 있어요. 그런데 의외로 괜찮았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맛에 반해서 즐겨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에 대한 리뷰에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이전에 리뷰한 적이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구요.

     

    andme21.tistory.com/97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원두커피가 마시고 싶은 날이 있는 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한 믹스커피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온라인몰에서 커피를 한 통 주문을 했어요. 작년에 이 커피를 처음

    andme21.tistory.com

     

     

    내돈내산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 8,850원 

     

    커피믹스를 주문하려고 온라인에 보니 2개 이상 구매 시 50%할인이 되더라구요. 내돈내산입니다.

     

    온라인 마트 행사로 두 박스 득템

    주로 집근처에 있는 마트에서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오늘 들어가니까 이벤트 기간이라서 득템했네요. 한 개 가격으로 두 개가 생겼어요. 

     

    맛있는 커피를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네스카페만의 골드락 기술

    갓 갈아낸 고운 원두가루를 프리미엄 빈 속에 담아 얼리는 것이 네스카페만의 골드락 기술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중요한 기술이네요.

     

    다 마신 후 컵 바닥에 곱게 갈린 원두가루 일부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런데 그것은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 향미를 위해 곱게 갈아 넣은 원두가루로 프리미엄 커피의 상징이라고 하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가볍게라도 훑어보는 편이에요. 

     

    설탕조절부분

    믹스커피를 마실 때 설탕을 조절해서 마신 적은 없는데요, 설탕조절부분이 있네요.

     

    열어보니 같은 수프리모 시리즈라서 그런지 네스카페 골드마일드와 포장이 비슷해요. 기분 좋아지는 문구들이 적혀 있는 것도 골드마일드와 같네요.

     

    찢는곳

    찢는 곳으로 찢으면 쉽게 개봉되요. 스틱 50개가 들어 있는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골드마일드의 모습과도 비슷할 뿐만 아니라, 믹스커피라서 그런지 내용물로만 봤을 때는 구분이 어렵겠어요.

     

     

    골드마일드보다 덜 달아서 오리지널이 더 낫네요.

    오리지널 커피믹스 뿐만 아니라, 골드마일드도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골드마일드도 같이 구매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는데요, 주문하는 과정중에서 품절이 되었다고 뜨더라구요.

     

    골드마일드를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하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는데요. 직접 타 마셔보니 오리지널도 괜찮네요. 괜히 오리지널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골드마일드가 달콤한 맛이 더 강하다면, 오리지널은 단맛 뿐만 아니라 쓴맛도 감도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골드마일드보다 덜 달아서 오리지널이 더 낫네요.(주관적인 리뷰임을 참고하세요.)

     

    부드럽고, 향도 좋고요. 커피맛에 만족합니다. 오리지널도 자주 구매해야겠어요.ㅎㅎ

     

    입에 맞는 커피를 찾아서 마시는 것, 그 자체가 행복입니다.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