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0. 11. 20. 02:27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원두커피가 마시고 싶은 날이 있는 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한 믹스커피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온라인몰에서 커피를 한 통 주문을 했어요. 작년에 이 커피를 처음 맛 본 이후로는 커피믹스를 구매할 때는 주로 이 것을 사서 마시고 있어요. 별 기대 없이 한 번 구매했었는데요, 의외로 괜찮았어요.

    (내돈 내산)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50입   8,850원 금액은 판매처마다 약간씩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수프리모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에티오피아 해발 1,6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 해서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제공한다고 해요.

    커피상자 옆면

    커피 상자 옆면에 적힌 것들을 같이 읽어볼게요.

     

    커피의 진심을 담다

    80년 이상의 커피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을 가진 네스카페(Nescafe)의 커피 전문가가, 온 마음을 담아 당신에게 커피의 진심을 전합니다.

    -황금 레시피: 최적의 맛 밸런스와 입안에 감도는 부드러움

    -네스카페만의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더해 갓 내린 듯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

    -에티오피아 프리미엄 골드 빈

     

    골드락 기술은 갓 갈아낸 고운 원두가루를 프리미엄 빈 속에 담아 얼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신선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픈 전 설레는 순간

    무엇이든지 새로운 것을 오픈하기 전에는 항상 설레고 기대를 하는 순간이죠.

     

    네스카페 수프리모 시리즈를 접하기 전까지는 네스카페를 전혀 이용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커피를 접한 이후부터는 오히려 가장 먼저 찾게 되더라고요.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수프리모 오리지널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수프리모 아이스

    -수프리모 스위트 아메리카노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여기서, 네스카페 스토리를 살짝만 소개할게요.

    출처 네스카페 홈페이지

    세계의 가장 높은 곳

    1953년 에드먼드 힐러리와 텐징 노르게이가 네스카페의 캔 커피와 함께 에베레스트 산에서 기록적인 탐험을 하는 동안 찍힌 사진입니다.

    출처 네스카페 홈페이지

    달나라에 다녀오다

    1969년, 네스카페는 아폴로 11호 승무원인 닐 암스트롱, 버즈 알드린, 마이클 콜린스와 달을 탐험하는 임무에도 함께 했습니다. 달에 착륙한 첫 번째 커피입니다.

     

    네스카페 스토리 정보 출처는 네스카페 홈페이지입니다.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네스카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수프리모 시리즈와 취향에 맞는 커피 선택, 그리고  네스카페의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상자 옆면의 설명

    커피 상자 옆면에 보시면, 우유함유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음용방법은 스틱 1개에 물 90ml입니다.

     

    영양정보는 스틱 1개(11.9g) 당 50kcal입니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포화지방, 당류, 지방, 탄수화물, 나트륨 순으로 영양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픈한 커피상자

    50개가 들어 있어요. 열어보니 금색 빛이 감도는 럭셔리한 느낌이네요.

    함께 마셔요

    개별 포장된 커피에는 좋은 문구들이 적혀 있어요. 꺼내서 읽어보는 재미가 있네요.

    개별 커피믹스에 적힌 좋은 문구들

    어떤 문구들이 적혀 있는지 모두 꺼내 보았어요.

    고마워, 사랑해, 매우 칭찬해, 힐링타임, 힘을 내요, 행복하자, 최고 멋쟁이, 나만 믿어, 함께 마셔요

    이것이 문구 전부입니다. 

     

    읽거나 들을 때 참 힘이 되는 말이죠. 커피를 타서 마시면서 이렇게 기분 좋은 문구들을 넣은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커피믹스 내용물

    커피믹스를 부어봤어요. 커피, 크림, 그리고 설탕이 골고루 들어 있네요. 

     

    저는 설탕 없이 깔끔하게 마시고 싶을 때도 있는데, 요즘은 달달한 설탕도 들어간 것을 즐기고 있어서 설탕을 모두 다 넣었어요.

     

    설탕이 싫으신 분이나 설탕량을 조절하고 싶으시면, 스틱 끝에 설탕 조절 부분이 있으니까 개인 취향껏 조절하시면 됩니다.

    부드럽고 달콤하고 향도 좋은 커피

    부드럽고 달콤하고 향도 좋은 커피입니다. 인스턴트 커피 중에서는 좋아하는 커피가 되었어요.

     

    좋은 사람과 함께, 아니면 혼자서라도 커피 향을 맡으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입안에 감도는 부드러운 커피를 맛보며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Copyright 2020. 앤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