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썸플레이스 몽블랑 보늬밤 레드 벨벳 포장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0. 10. 30. 08:03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최근에 집 근처에 투썸플레이스 매장이 새로 오픈을 했어요. 2층으로 커다랗고 깔끔하게 생긴 곳입니다. 그래서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구경도 할 겸 들어갔다가 두 가지를 포장해 왔어요.

     

    두 달 전인가 이름만 말하면 알만 한 메이커 베이커리에서 산 빵에서 이물질이 나온 이후, 빵이나 케이크 종류를 전혀 먹지 못하겠더라고요. 믿고 먹던 빵집이었는데, 충격이 컸습니다.

     

    요즘 그 빵집을 지나다 보면, 사람들이 매장 안에 많을 때는, 속으로 조금 염려가 되긴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들어가서 말해줄 수도 없고요.

     

    원래 빵순인데, 빵을 전혀 안 먹고 두 달을 버틴 것만으로도 스스로 대견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마침 이번에 투썸이 새로 오픈을 했다고 하니, 유명하지만 이름값도 못하는 그 베이커리에 대한 끔찍한 기억은 잊어버리고 새롭게 빵을 열심히 사 먹고자, 그 첫 번째 시도로 투썸 케이크를 사러 갔습니다.

     

    그렇게 늦은 시간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케이크 종류가 원래 많이 없는 건지 다 팔린 건지, 아무튼 고를 수 있는 케이크가 별로 없었어요. 그 점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생크림 종류, 초콜릿 종류 이렇게 두 가지를 사려고 마음먹었었는데, 결국 원하던 것은 사지 못했습니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집도 가깝고 곧장 왔는데도 녹은 듯한 비주얼이죠.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으면 될 텐데 사진 찍는다고 또 시간을 끌어서 점점 더 녹은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단단하게 얼어있는 것이 좋거든요.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Mont Blanc Chestnut Cake)  6,800원 

    1조각의 열량은 240Kcal입니다. NEW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니 신제품인 듯해요.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잘라보기

    보늬밤을 넣은 진한 밤 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하고, 산딸기 잼과 함께 바삭한 머랭 쿠키를 더해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산딸기 잼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 존재감은 잘 느끼지 못했어요. 치즈크림 맛이 저는 별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밤을 좋아해서 밤이 들어간 것은 괜찮았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위의 데코가 식감도 좋고 맛있었네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았겠지만 저녁시간이라 그러지 못했습니다. 

    레드 벨벳

    레드 벨벳(Red Velvet Cake)  6500원

    1조각 열량은 375Kcal입니다. 진열된 다른 케이크들보다 사이즈가 살짝 큰 느낌이라서 골랐어요.

    레드 벨벳 케이크 잘라보기

    붉은 컬러의 레드벨벳 4단 시트에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상큼함을 더하고, 진한 크림치즈로 아이싱 한 케이크입니다.

     

    크림치즈의 맛이 너무 특이해요. 신맛이 세다고 여겨져요. 그래서 적응하기 힘들었어요. 제 입에는 안 맞았어요.

    케이크 빵이 그다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은 아니었어요.  

     

    사실 레드 벨벳은 내심 기대를 하기도 했었는데 살짝 실망했어요. 

    위에 크랜베리와 블루베리가 얹어져 있는 것은 마음에 들었어요.

    (내돈 내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포장

    오늘 이 케이크 두 조각은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하고, 제가 직접 먹고 솔직하게 리뷰한 것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상자 안

    검정 상자를 열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케이크 두 조각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밑에 고정이 되어있었어요.

    집까지 잘 도착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포장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는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었어요.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투썸 오더로 8,000원 이상 주문하시면 초콜릿 디저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한을 잘 지키셔서 주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CJ ONE은 문화,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CJ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하나의 멤버십 서비스로 통합되어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사용하고 CJ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CJ의 새로운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CJ ONE에 가입되어 있으시면 결제 금액의 0.5%를 적립할 수 있고, 1,000 포인트 이상 보유 시,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실 때 꼭 CJ ONE 카드의 혜택도 누리세요. 영수증 날짜 기준으로 결제 당일에 한해서 사후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코너에 들어가 보았어요. 다음에는 이런 케이크들을 먹어보고 싶네요.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클래식 가토 쇼콜라

    1조각 열량 475Kcal

    부드러운 초코 시트에 벨기에산 다크&밀크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 하여 달콤하고 진하게 즐기는 초콜릿 케이크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뉴욕 치즈

    1조각 열량 310Kcal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구움 치즈케이크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딸기 생크림

    1조각 열량 305Kcal

    담백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에 풍성한 딸기 데코레이션이 고급스러운 케이크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더치 솔티드 카라멜

    1조각 열량 460Kcal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카라멜 생크림 사이사이 네덜란드산 솔티드카라멜 크런치펄과 로스티드 월넛을 듬뿍 넣고, 옆면에 크럼블을 데코레이션한 프리미엄 케이크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벨지안 가나슈

    1조각 열량 695Kcal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시트 사이사이 초코 크런치, 크럼블로 바삭한 식감을 더한 케이크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트리플 초콜릿 무스

    1조각 열량 365Kcal

    다크, 밀크, 화이트 세 가지 초콜릿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Triple Chocolate Layer 무스 케이크

     

    오늘 구입한 케이크 두 조각 모두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못했지만, 나름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케이크에 관련된 설명, 이벤트, 카드 등의 정보 출처는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입니다. 직접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맛있는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를 같이 드시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달콤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20. 앤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