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회원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8. 14. 14:05

    안녕하세요. 리뷰앤미입니다.

     

    저는 하나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굳이 카드를 없앨 이유도 없었고, 다른 카드로 갈아타지도 않고, 세상에 하나카드 하나밖에 없는 것처럼 주 사용 카드로 정해놓았어요.

     

    그렇게 세월이 제법 지나니까 프리미엄 우수회원이 되어 있네요.

     

    돈이 많아서 된 것이 아니라, 아주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니 저절로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하나페이 앱 프리미엄 우수회원 고객센터 VIP전용

    이제까지는 하나카드를 사용하다가 의문점이 생기면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서 확인하거나, 하나카드 대표번호 1800-1111(유료 전화)로 걸어서 해결했는데요.

    오늘 하나페이 앱에 들어가 보니, 위와 같은 것이 보이더라구요.

     

    하나카드를 그토록 오랫동안 사용해 오면서도 하나페이 앱을 전혀 이용하지 않다보니, 몰랐던 겁니다.

     

    '프리미엄 우수회원 고객센터 VIP 전용' 이라는 코너가 보였어요. 이런게 있는지도 오늘 처음 알았다는 것이 충격적입니다.

     

    그래서 나에게 해당되나 싶어서 누르니까, 나한테 해당되는게 맞더라구요. 

     

    이제까지는 왜 이 편리한 혜택을 누리지 않았을까요? 하나카드에서 안내라도 해 주었다면 좋았겠다 싶네요.

    하나페이 앱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프리미엄 우수회원 고객센터 VIP 전용이란 글귀를 클릭하니까, 위와 같이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가 똭 나오네요.

     

    이제껏 유료전화로 전화해서 내 전화비 써가면서 문의하고, 이용했던 시간들이 생각나면서 돈이 아까워지더라구요.

     

    프리미엄 우수회원은 수신자 부담전화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자주 전화할 일이 그렇게 많진 않지만, 한 번을 전화해도 무료로 하는 게 경제적이니까, 알아두어야겠어요.

    하나카드에서 내가 프리미엄 우수회원이라고, 하나페이 앱을 사용하라고, 그 안에 여러 혜택이 있다고 안내 문자라도 한 통 보내주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런 세심함이 아쉽네요.

     

    저는 최근에서야 하나페이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하나카드를 사용하신다면, 꼭 하나페이 앱 깔아서 혜택 누리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를 눌러주시면 힘이 나요. 구독 부탁해요.

     

    Copyright 2020-2023. 리뷰앤미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은 리뷰앤미에게 있습니다. 불펌 금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