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솔직후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6. 9. 01:01

    안녕하세요. 리뷰앤미입니다.

     

    좋아요 구독 감사합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영상으로 보세요.

    스타벅스공식홈페이지

    스타벅스 케이크를 하나 포장했어요.

     

    스타벅스가 멀리 있다면 사 먹을 일도 자연스럽게 줄어들텐데요. 집근처 정말 가까이에 있다보니 좋으면서도 은근히 지출을 더 하게 되는 요인이 되는 것 같아서 장단점이 있네요.ㅎㅎ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5,900원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인 체감이 다르겠지만, 물가도 많이 오르고 이런 조각 케이크 종류들 금액대가 대체적으로 높다보니 비싸다고는 말하기 힘든 가격이네요.

    당류,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등 케이크 영양정보가 위에 나와 있어요. 456kcal 입니다. 

     

    칼로리를 너무 의식하면 사 먹을 수 없겠죠.

    스타벅스

    스타벅스 케이크가 담긴 상자입니다.

     

    이 상자만 보면 기분이 나쁜 일이 있다가도 잠시나마?! 좋아지는 그런 마법같은 상자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먹으라고 나와 있어요. 

    등장한 주인공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상자를 열었어요.

     

    오늘의 주인공,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뿌려져 있네요. 일단 비주얼 먹음직 스럽구요.

     

    실제로도 그렇게 크다는 생각은 없었지만, 사진으로 보니 더욱 앙증맞아 보이네요.

    스타벅스 케이크

    같은 순간에 찍은 사진인데 이건 더 어둡게 나왔어요.

     

    다른 케이크들도 많이 있었지만, 초콜릿 케이크가 끌려서 선택했어요.

     

    개인적으로 생크림은 그렇게 즐기지 않는 편이라서 생크림이 반갑지는 않았어요. 이건 취향차이겠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다크 초콜릿이 풍성하게 에워싸듯 토핑되어 있어요. 원하던 것이 초콜릿이라서 씹는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당충전, 기분전환용으로 딱입니다.

     

    단지, 한 번에 혼자 다 먹기에는 살짝 부담스럽긴 해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시트 자체만으로도 부드럽고 맛이 있더라구요.

     

    생크림을 좋아하진 않지만, 가나슈 생크림으로 인해서 촉촉해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초콜릿이니까 달콤한 맛은 말할 것도 없구요. 

     

    초콜릿 케이크를 선택하는 순간, 달달하다는 것을 감안하고 구입하는 거니까 먹어보고 달다고 놀라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ㅎㅎ

     

    깔끔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다면 완벽한 티타임이 될 것 같습니다.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재구매 할 의향도 있지만, 이번에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또다른 케이크도 시도해 보고 싶네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되세요.

     

    스타벅스 케이크 7 레이어 가나슈 내돈내산 솔직후기

    스타벅스 케이크를 하나 사 먹었다. 값은 5,700원으로 기억한다. 약 보름 전 즈음에 사 먹었는데, 정확한 금액은 아닐 수도 있다. 매일매일 커피 마실 때마다 이런 종류의 케이크를 하나씩 곁들여

    andme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