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기장 대게만찬 국내 최대 대게 킹크랩 전문점 대게찜 내돈내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6. 7. 23:19

    안녕하세요. 리뷰앤미입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영상으로 보세요.

    좋아요 구독 감사합니다

    연휴를 맞아 날씨도 좋고 맛있는 것을 먹고 몸보신을 하고 싶어서 대게를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원래는 킹크랩을 먹으려고 했는데, 킹크랩이 없다고 해서 간 김에 그냥 대게를 먹었습니다.

     

    대게는 거의 제철에만 먹었는데요. 제철이 아니라도 수율이 크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제철일 때와의 맛의 차이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대게가 워낙 비싸다 보니 그냥 맛있다 생각하고 먹었네요.ㅎㅎ

    대게만찬 업체제공사진

    대게만찬이라는 곳에서 먹었어요.

     

    워낙 사람이 붐빌 수 있다고 해서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대게만찬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더이스트인부산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일 11:00 - 21: 40

    20:30 라스트오더

     

    0507- 1438- 3638

     

    지역화폐(동백전) 사용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주차장

    대게만찬의 주차장은 넓직합니다. 주차의 어려움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업체제공사진

    대게만찬은 기장 올바른 대게와 함께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찜으로 드시려면, 이 곳에서 직접 대게를 골라서 갑니다.

     

    대게와 킹크랩을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대게 킹크랩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더이스트인 부산 본점에서 대게를 먹고 왔어요.

    업체제공사진

    대게만찬 내부로 들어가니까 규모가 정말 웅장하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순식간에 꽉차는 것을 보고 이 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업체제공사진

    바다를 보면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창가석은 예약을 하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 같습니다.

    업체제공사진

    창문은 없어보였지만, 프라이빗하게 단체 모임 등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나이드신 어르신 분들도 정말 많이 식사하러 오신 것을 보았습니다.

     

    대게가 소화가 잘 되고 허약체질에 좋다고 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에 좋은 음식 같네요.

    업체제공사진

    대게찜을 선택하면 기본 상차림 1인 7,000원을 지불합니다.

     

    양파장, 버섯게살스프, 샐러드, 초무침, 후토마키, 유린기, 생선회, 후식 등으로 구성됩니다.

     

    기본 상차림은 깔끔하고 무난하게 먹을 만 했습니다.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던 대게

    킹크랩은 없었지만, 대게할인을 진행중이라서 세 마리를 먹었어요.

     

    불을 켜 놓으니 대게를 마지막까지 차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게는 꼭 제철에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여기 다녀온 이후로는 이제는 그냥 먹고 싶을 때 먹자는 생각으로 바뀌게 되었네요.ㅎㅎ

    알밥과 한우사골 된장찌개

    알밥을 2인 이상 주문하면, 한우사골 된장찌개는 무료로 제공되더라구요.

     

    저는 이것도 상차림에 포함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따로 비용을 지불하는 거여서 살짝 속으로 놀랐었습니다.

     

    게딱지에 게살 발라 놓은 거랑 알밥이랑 비벼서 된장찌개와 함께 마무리할 때 가장 행복했었네요.

     

    된장과 밥의 조합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깔끔하게 식사를 마치는 방법 같아요. 속도 편안하더라구요.

    패션푸르츠

    후식으로 나온 패션후르츠는 아이셔 느낌으로 신맛이 강했지만, 상큼하게 입가심으로 먹었습니다.

     

    이제껏 대게를 먹으러 영덕으로도 가 보고, 심지어 강원도 속초에 갔을 때에도 대게를 먹곤 했는데요. 굳이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대게를 먹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이번이 처음 방문이었는데요, 다음에 또 대게가 생각나면 갈 의향이 있습니다. 그 때는 킹크랩도 먹어보고 싶네요.

     

    부산 기장 쪽에서 대게를 드시려면 한 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그런 곳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