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모주 청약 스튜디오미르 배정 결과 미래에셋증권
    라이프(&리뷰)/생활정보 2023. 1. 28. 00:01

    네이버

    2023년 1월부터 공모주 청약을 나름 아주 부지런히 하고 있다. 

    네이버

    스튜디오미르의 업종은 애니메이션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업이라고 한다. 수요 예측 결과가 좋게 나왔다고 해서 남편과 나 각각 균등으로 넣었다.

     

    미래에셋증권

    오늘 청약을 넣었다.

    환불일이 좀 길다. 2023년 1월 31일(화요일)

    상장예정일 2023년 2월 7일(화요일)

    미래에셋증권

    주간사는 미래에셋증권, 제일 거슬리는게 수수료인데 난 0원이라서 일단 기분이 좋았다.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서 최소청약가능수량 20주만 넣었다.

    배정 결과

    오늘 청약마감일에 청약을 넣었는데, 곧바로 저녁에 배정 안내 문자가 왔다. 미래에셋증권 완전 초스피드다.

     

    나는 균등 1주 배정받았다. 남편도 균등넣었는데, 0주. 이번에는 나만 혼자 배정받았다.

     

    균등 0주 또는 1주 배정 예상이라더니 역시 치열했나보다.

     

    스튜디오미르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은 1593:1 이었다고 한다. 청약증거금이 3.8조 몰렸다고 한다. 관심을 많이 받은 만큼 상장일 좋은 성과있기를 바란다. 

     

    남편이 배정받지 못해서 섭섭하지만, 나라도 받았으니 매도 잘하자.-공모주 기록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