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전회관 마포 본점 바싹불고기 정식 배달 솔직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21. 22:52

    마포에서 1박할 일이 있었다. 해도 저문 저녁이었고, 굳이 밖에 나가서 무언가를 먹는다는 것이 귀찮아서 배달해서 먹기로 결정했다.

     

    룸에서 한강뷰를 보며 편하게 한 끼 먹고 싶은 마음도 컸다.

    역전회관 마포본점(한식)

    서울 마포구 토정로 37길 47 (공덕역 1번 출구에서 450m)

    영업시간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 0507 - 1392 - 0248

    역전회관 마포본점에서 배달한 음식

    배달의 민족에서 역전회관 마포본점 바싹불고기정식을 두 개 주문했다.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은 것도 있었지만, 정말 신속배달이어서 살짝 놀랐다. 

     

    '잊지말고 꼭! 리뷰'라고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다.

     

    빨리 먹고 싶었지만 기록으로 남겨놓기 위해서 배달로 받은 음식들을 나열해 놓고 한 컷 찍었다.

    바싹불고기 정식

    바싹불고기 정식 금액은 18,000원이라고 나오는데,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는다.

     

    바싹 불고기 정식은 역전회관만의 특별한 양념비법을 사용해서 48시간 이상 숙성하고 육즙이 빠지지않게 바싹 구워내 불맛이 좋은 불고기라고 한다.

     

    직접 먹어보니 불맛이라고 하기엔 살짝 부족한 느낌은 들었다. 부드럽게 잘 씹혔고 맛은 무난했던 것 같다.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던 것일까. 엄청 스페셜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다. 배달해 온 음식들을 받아서 열어보니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도 들었다.

     

    그래도 밖에 나가지 않고 룸에서 편하게 한 끼 배달로 먹기에는 좋은 선택이었다. 한식이니까 먹고 나서 속에 부담도 되지 않고 좋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