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 소울로스터리 소나무밭이 있는 카페 초당 옥수수가 들어있는 커피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16. 22:46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춘천에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식사 후 한 번 찾아가 보았다.

    소울로스터리(카페)

    전화 033 - 253 - 7876

    영업시간  09:00 - 23:00

    (연휴 당일과 연휴에는 변동 있을 수 있음.)

    주문하는 곳

    평일 점심시간 정도에 갔더니 주차장이 널널했다.

     

    안으로 들어서면 커다랗게 주문하는 곳이라고 표시를 해 놓은 것을 볼 수 있다.

     

    디저트와 음료 등을 파는 카페이다.

    소나무밭

    네이버 업체 소개에 보면, '소나무밭이 있는 카페'라고 나와 있다.

     

    말 그대로 커다란 소나무들이 무성하게 자리잡고 있었다.

     

    사람도 거의 없고 주변이 고요하고 맛있는 음료나 커피를 마시면서 잠시 힐링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다.

     

    토담숯불닭갈비에서 식사를 한 후,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음료 20%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옥수수커피

    왼쪽엔 따뜻한 차를 한 잔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내가 마시지는 않았는데 맛은 있었다고 한다.

     

    오른쪽에는 소울 로스터리의 대표메뉴인 '옥수수커피'

     

    당도와 수분이 높은 초당 옥수수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달콤한 강력추천 커피라고 한다.

     

    옥수수커피를 마시는 꿀팁은, 섞지 말고 빨대 없이 먹어야 더욱 맛있다고 한다.

     

    천천히 잔을 기울여서 크림과 밸런스 좋은 에스프레소를 한 입 가득 느껴보라고. 설명되어 있었다.

     

    시원하게 한 모금 마셔보니 말 그대로 고소하고 달콤했다.

     

    소나무밭에서 힐링도 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춘천에 온다면 한 번 쯤 들러볼 만한 인상깊고 매력적인 곳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