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곡막국수 춘천점 막국수 감자전 내돈내먹 솔직 후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3. 1. 15. 22:15

    생곡막국수 춘천점

    생곡 막국수 춘천점에 가 보게 되었다. 춘천에 막국수집 중에서는 이름이 많이 거론되길래 맛이 어떤지 궁금했었다.

    생곡 막국수 춘천점

    강원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408

    전화 033 - 264 - 3000

    영업시간

    월, 수, 목, 금요일 11:00 - 20: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19:15 라스트 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토요일 11:00 - 20:00

    7시 20분까지 라스트 오더

    일요일 11:00 - 20:00

    19:15 라스트 오더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주변 도로를 지나가다 보면 위와 같은 간판이 보인다. 

     

    실내는 좁지는 않았다. 다만 요즘 시기적으로도 그렇고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과 자리를 많이 띄워 앉으려고 멀리 앉으려고 하니까, 예약석이라고 딱딱하게 말씀을 하셨다.

     

    룸도 마련되어 있길래, 방으로 들어가도 되냐고 물으니 방도 예약이 되어 있다고 또 다시 딱딱한 답변이 돌아왔다.

     

    그래서 결국 안내받은 자리는 입구 쪽이었다. 자리 선택의 자유가 없이, 이미 식사하고 계신 분들과 다닥다닥 붙은 자리에 앉게 되었다.

     

    생곡 막국수에서 한 끼 식사를 하는 내내 느낀 점은, 식당 직원분들의 친절도는 보통보다는 약간 밑인 듯하다.

    생곡 막국수 주차장

    주차장은 나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의 어려움은 없었다.

     

    다만 평일 점심시간이 이 정도라면, 주말이나 공휴일, 연휴 등에는 주차하기에 좀 복잡할 수도 있을 것 같긴 하다.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오픈하자마자 간다고 부지런히 찾아 갔는데도 이미 제법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그래서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으로 메뉴판을 올려본다.

     

    막국수와 감자전을 주문해서 먹었다.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막국수는 8,000원이었고, 감자전은 15,000원이었다.

     

    막국수에 대해서 너무 기대를 하고 간 것일까. 아니면 식초, 설탕 등 이것저것 넣어서 먹으라는 안내대로 먹지 않아서였을까. 내가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그랬을 수도 있다. 어쨌거나 이 날 먹은 막국수 맛은 그저 그랬다.

     

    감자전은 도톰하게 감자를 부쳐낸 것이 특징적이긴 했으나, 굳이 이것을 먹으려고 두 번 올 것까지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직원들의 친절도는 보통보다 약간 밑, 막국수와 감자전의 맛은 보통 정도.

     

    춘천에서 유명하다는 막국수집에서 한 번 먹어본 것으로 되었다. 굳이 일부러 이곳까지 재방문할 일은 없을 듯.

    -내돈내먹 솔직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