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 가입 경품 당첨 모바일 쿠폰 제공
    라이프(&리뷰)/생활정보 2022. 7. 8. 12:16

     

     

     

    티스토리에서 난 수익을

    SC제일은행으로 달러를 받고 있었다.

    그런데 SC제일은행에서

    달러를 받는 것이

    더 이상 큰 이득이 없어져서

    달러를 받는 은행을 바꾸어야겠다고

    생각만 하면서 계속 미루고 있었다.

     

    미루고 미루기;;

    미루는 습관 언제 바꿀건지.

    꼭 임박해야만 뭔가를 하는 나.

     

     

     

    신한쏠(SOL) 앱

     

     

     

    이번달부터 들어오는 달러는

    꼭 다른 은행에서 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예금으로

    가입했다.

     

     

     

    신한쏠(SOL) 앱

     

     

     

    외화 체인지업 예금 특징 세 가지

     

    1) 자유로운 입출금

    2) 최대 21개 통화 가입 가능

    3) 자동이체로 환리스크 관리

     

    이런 것들이 나열되어 있었다.

     

     

     

    나에게 온 문자

     

     

     

     

     

     

    그런데 오늘 아침 9시에

    나에게 위와 같은 문자가 왔다.

     

    [신한은행][모바일상품 제공]

     

    외화예금 가입으로 해외여행 레디-고!

    라는 이벤트, 경품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이었다.

     

    상품명칭은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사용가격 4,300원

     

    나의 필요에 의해서 가입한 것이었는데

    뜻하지 않게 소소한 경품까지 받게 되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다.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 가입 후, 

    왠지 이전보다

    달러를 더 잘 벌어들일 수 있을 것 같다ㅎㅎ

     

    우리 아이 며칠 전에도 베스킨 사달라고 하던데

    오늘 받은 모바일 쿠폰으로 하나 사줘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