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절미설빙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0. 8. 18. 09:58

     

    설빙은 한국의 전통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No.1 코리안 디저트 카페 Korean dessert cafe 브랜드라고 합니다. 설빙에서 빙수를 포장해 와서 올여름 두어 번 정도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자주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설빙 홈페이지에 보면 빙수 종류만 해도 약 20여 가지나 됩니다. 그중에서 빙수 종류로 신제품은 샤인머스캣메론설빙, 꿀인삼설빙, 흑임자찰떡설빙, 쑥찰떡설빙, 사르르핑크폼설빙 등이 'NEW'라고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종류가 많고 여러 가지를 다 맛보고 싶지만, 제가 꾸준히 구입해서 먹는 것은 팥인절미설빙입니다. 

    집으로 가져 온 설빙 겉포장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설빙은 언제나 맛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특히나 여름에 빙수를 많이 먹게 되지만, 사실상 사계절 언제나 먹어도 맛있다는 말이 공감되었습니다. 

    인절미설빙 가격 8,900원, 영업시간 안내

    사진은 포장해 온 인절미설빙의 모습입니다. 직접 제가 매장에 가서 골라서 먹으면 맛도 분위기도 더욱 좋겠지만,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앞으로도 당분간은 포장을 해 와서 먹으려고 합니다. 집 근처 설빙 매장 영업시간은 오후 12:30에서 밤 10:30입니다. 주문 마감시간은 밤 10시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어젯밤에는 10시가 안되었는데도 문을 닫은 것을 보니, 상황에 따라 조금 더 빨리 문을 닫을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설빙의 가격은 인절미설빙 8,900원, 팥인절미설빙 9,900원입니다. 그밖에 초코브라우니 설빙 10,900원, 애플망고치즈설빙 11,900원 등 당연히 종류별로 금액대가 다릅니다. 

     

    ▷앱 주문, E쿠폰 구매/선물하기 가능 

    설빙 홈페이지에 들어 가 보시면, 인절미설빙은 설빙의 베스트셀러 메뉴이고, 기존 팥빙수의 틀에서 벗어나 팥이 들어가지 않고,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맛을 내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요기요로 주문 이렇게 두 가지 앱을 클릭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E쿠폰 구매/선물하기 배너도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고 선물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빙수 영양정보

    인절미 빙수는 열량 510 Kcal, 당류 4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10g, 나트륨 220mg 이렇게 영양정보가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이런 정보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렇지만 막상 맛있는 것을 먹을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빙수량 많음

    물론 개인마다 섭취량이 다를 수는 있겠지만, 포장해온 빙수량은 이 통에 것을 혼자서 다 먹기는 무리일 듯 합니다. 우리는 세 식구 나누어서 같이 먹으니까 딱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도 막상 먹으면 생각만큼 많이 먹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인절미빙수 (개인적인) 맛평가

    앙증맞은 크기의 인절미 떡이 들어가 있어서 씹으면 쫄깃했고, 인절미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얼음이 조화되어서 맛도 좋고 충분히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포장을 해 와도 연유를 작은 통에 넣어줍니다. 저는 별로 넣어먹고 싶지 않아서 남편이 뿌려먹었습니다. 굳이 연유를 넣지 않아도 충분히 달달함이 느껴졌습니다. 어떤 분들은 연유를 리필해서까지 드신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연유가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또한 개인적인 입맛이니까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팥인절미설빙 9,900원 

    나중에 구입해서 먹었던 팥인절미설빙은 기존 인절미설빙에 팥이 추가되어 나옵니다. 팥이 많이 들어갈 것이라고 기대했었는데, 추가되는 팥의 양이 너무 적은 듯 해서 그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설빙 홈페이지 신제품 출시 

    설빙 홈페이지에 보니, 프리미엄 100% 국내산 메론으로 만든 메론 설빙이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신선한 메론 과즙이 입 안에 가득! , 샤인머스캣 빅구슬 아이스크림과 청포도 샤베트가 만나 상큼함 두 배! 시원함도 두 배! 이러한 문구들로 요거통통메론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 이런 종류들이 사진과 함께 신제품 코너에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설빙 카페에 있는 메뉴는 청포도 에이드, 초코 밀크티, 흑당스노우밀크티, 인절미밀크티, 제주청귤차, 딸기마카롱스무디진한우엉차, 딸기에이드 등 갖가지 종류의 음료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참고한 설빙 홈페이지에 가셔서 다양한 신제품 메뉴를 둘러보시고, 취향에 맞는 것으로 골라서 드셔 보세요.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더위를 잊게 해주는 기호 식품을 드시고 시원한 여름 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20. 앤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