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지요 참치김밥 내돈내산 솔직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5. 3. 00:02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금요일이 되면 주말이 시작되는 기분이 들어요. 주말에는 밥하기가 더 싫어지네요. 그래서 한 끼는 김밥과 분식으로 먹었어요.

     

    순대, 떡볶이 그리고 김밥을 사 왔어요. 오늘은 김밥만 리뷰하려구요. 맛있지요의 순대와 떡볶이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보세요.

     

     

     

     

    옛날떡볶이 찹쌀순대 맛있지요 포장 구서역점

    안녕하세요^^ 리뷰 앤 미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다보니 여러 곳에서 사 먹어 보는데요. 그 중에서 맛있지요.라는 매장에서 파는 떡볶이도 좋아해요. 주말에 포장해 와서 먹었어요. 내돈내산입

    andme21.tistory.com

     

    내돈내산

     

    참치김밥은 한 줄에 3,500원이에요. 저렴하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요. 맛은 괜찮더라구요. 

     

    집에서 직접 만들면 재료값만 들이면 더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했지만, 주말에 주방에 들어가기 조차 싫었어요.ㅎㅎ

     

    참치김밥

     

     

    원래 일반김밥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 가게는 일반 김밥 맛이 좀..그렇더라구요. 참치김밥은 깔끔하게 잘 말아졌고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위 사진에서 보듯 참치도 풍부하게 들어 있구요. 다른 재료들과 조화도 잘 되서 재구매할 의향도 있어요.

     

    이렇게 날씨가 환상적인 주말인데 구독자님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밖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맛있는 먹거리 사 들고 어디 좋은 곳에 나가서 먹으면 더욱 꿀맛이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김밥은 집에서 먹는 것보다는 밖에 나가서 먹는 것이 제맛인 것 같아요.ㅎㅎ

     

     

    항상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