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랑고래 부산 수제 찹쌀 꽈배기 전문점 내돈내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4. 25. 15:00

     

    내돈내산

     

     

    노랑고래 수제 찹쌀 꽈배기 전문점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 맛집을 알게 되었어요. 부산에 이렇게 맛있는 도너츠 집이 있네요.ㅎㅎ 그것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리뷰를 남겨요. 내돈내산입니다.

     

    간판에는 '노랑고래'라고 적혀 있어요. 이름이 특이하네요. 수제 찹쌀 꽈배기 전문점이라고 해요.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 저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사 먹어 보았어요.

     

    구매하러 가니까 명함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가게 정보도 참고하세요.

    051- 514- 9777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425 108호

     

    주문.단체예약 받구요. 포장, 배달되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도로가에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이 자리잡고 있어요. 

     

    메뉴

     

    출입하는 쪽에 커다랗게 메뉴판이 있어요. 밖에서도 잘 보여요. 꽈배기와 도너츠류가 대표메뉴라고 적혀 있어요. 

     

    일단 금액자체가 크게 부담스럽다고 여겨지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물론 다양하게 많이 구매한다면 가격은 올라가겠지만요.

     

    가게 모습

     

    안쪽에서 직접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옛날 느낌이 드는 정겨운 이런 꽈배기와 도너츠 참 좋다

     

    너무 맛있어서 하루 사 먹고, 그 다음 날 다시 또 사 먹었어요.ㅎㅎ 이건 첫 째날 사 먹은 메뉴에요.

     

    링모양으로 된 것이 찹쌀꽈배기, 세 개 동그란 것은 팥도너츠 그리고 오른쪽에 하나 있는 것은 치즈도너츠에요. 

     

    주방에서 직접 정성껏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후다닥 집으로 가져와서 먹었어요. 말랑하고 따뜻했어요.

     

    약간 옛날 느낌?이 드는 이런 꽈배기와 도너츠 참 정겹고 좋네요.

     

    치즈 도너츠

     

    치즈 도너츠 1,200 원

    치즈가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모짜렐라가 풍부하게 들어 있고 체다치즈도 약간 들어 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안 먹었는데 옆에서 먹은 지인이 그렇다고 말하네요.

     

    찹쌀꽈배기

     

    찹쌀꽈배기는 1개 700원이에요.

    반을 잘라보았어요. 쫄깃하고 말랑하고 따뜻해요. 따뜻할 때 먹으면 제일 좋긴 한데 식어도 맛있더라구요.ㅎ

     

    통모짜렐라 핫도그

     

     

    통모짜렐라 핫도그 2,500원

    첫 날 사 먹고 너무 맛있어서 둘째 날 또 사러 갔을 때는 '통모짜렐라 핫도그'도 한 개 샀어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길이가 엄청 길어요.

     

    핫도그집이 아닌데 맛이 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 한 개만 구매해 본 건데요. 결과는 만족이었어요. 핫도그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따뜻한 핫도그 속에는 부드러운 치즈

     

    처음 먹을 때는 물론이고, 마지막 먹을 때까지 늘어나는 치즈에 감탄스럽더라구요. 

     

    팥 도너츠

     

    팥도너츠 1개 1,000원

    저는 첫 날 팥 도너츠를 맛있게 먹어서 둘째 날 가서 팥 도너츠를 또 골랐어요. 반으로 잘라보았는데요. 통팥이 아닌 달달하고 부드러운 팥이 알차게 들어 있더라구요. 딱 제 취향이었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에는 맛있는 팥이 듬뿍. 말랑하고 따뜻해서 더욱 좋아요.

     

    매일 가서 사 먹고 싶은 맛

     

     

    팥도너츠를 잘라서 먹고 사진으로 또 남겼어요. 팥도너츠는 매일 가서 사 먹고 싶은 맛이에요.ㅎㅎ 찹쌀 꽈배기에는 겉에 설탕이 더 많이 묻혀지니까 확실히 더 맛있더라구요.

     

    꽤배기와 도너츠를 좋아하는데 이런 맛있는 수제 찹쌀 꽈배기 전문점이 오픈을 해서 개인적으로 반갑네요.ㅎ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어릴 때 엄마따라 시장가서 사 먹던 그런 비주얼 느낌도 나구요. 먹으면서 마음도 입도 즐거워지는 그런 경험을 했답니다.

     

    수제 찹쌀 꽈배기 전문점 노랑고래! 이 가게 장사가 잘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주관적인 솔직 리뷰 마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