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떡보의 하루 삼색송편 꿀떡 통팥 앙꼬절편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4. 7. 16:30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간식으로 두고 먹을 떡을 주문을 하려고 보니 떡집에 가서 떡을 주문할 수도 있지만 살짝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온라인으로 떡을 주문했어요.

     

    떡보의 하루는 희망하는 배송일 하루 전까지 주문을 하니까 그 다음날 바로 갖다 주시더라구요. 신속하게 집앞까지 배송되니까 편하네요.

     

    지난 번에는 백설기 종류를 주문했는데 맛이 보통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것으로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입니다.

     

    내돈내산

     

    이렇게 배송이 되었어요. 떡보의 하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4427 인데요, 오전 09:00~ 오후 08:30까지 토.일요일도 운영을 합니다. 주말에도 전화를 받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듯하네요.

     

    떡의 배송시간은 오전(9시~12시) 또는 오후(13~18시) 중 선택이 가능하고, 일요일은 오전배송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색송편4팩 꿀떡

     

    삼색송편 4팩 꿀떡 19,000 원

     

    배송되어 온 상자를 열었어요. 기본 배송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부지역은 추가 배송비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은 40,000원 이상 무료배송

    경기/인천지역은 35,000 원 이상 무료배송

    그 외 지역은 30,000원 이상 무료배송

     

    이런 식으로 모두 4팩 들어 있어요

     

    세 가지 색깔로 만들어진 송편이 4팩 들어 있어요.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네요. 

     

    볶은 참깨와 설탕 등이 들어간 속

     

    개인적으로 송편 안에 콩이 들어 있는 건 좋아하지 않아서 꿀떡으로 주문을 했어요.

     

    맛은 완전 맛있다.이 정도는 아니구요. 먹을만 해요. 보통맛입니다.(개인적으로요.)

     

    쫀득한 식감이에요. 속은 볶은 참깨와 설탕 등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많이 달지 않아요.

     

    내돈내산

     

    떡을 모두 두 종류를 주문을 해서 기본 배송비는 들지 않았어요. 두 번째 떡은 절편이에요.

     

    참고로 떡보의 하루는 HACCP 인증을 받은 기업이라고 해요.

     

    HACCP 인증은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함으로써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인증이므로 안심하고 먹으라고 하네요.

     

    통팥 앙꼬절편

     

    통팥 앙꼬절편 28개입 17,000원

     

    이 떡은 유통기한이 딱 1일인데요. 한꺼번에 다 먹지 못할 경우 냉동보관합니다.

     

    자연해동해서 먹어도 되고, 더 맛있게 먹으려면 전자렌지나 찜통, 밥솥 등을 이용해서 적당히 데워먹으면 더 말랑하고 쫀득한 상태의 떡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취향에 따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약불에서 살짝 구워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깔끔한 개별포장

     

    개별포장으로 먹기 좋게 만들어져 나왔어요. 

     

    얇고 앙증맞은 사이즈

     

    떡 사이즈는 대략 가로 5cm, 세로 5cm 입니다. 살짝 작다고 느껴지는 크기에요.

     

    국산 멥쌀로 만든 통팥 앙꼬절편

     

    봉지를 제거하면 이런 모양이구요. 국산 멥쌀로 만든다고 하네요.

     

     

    팥앙금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안에 팥앙금이 풍성하게 들어있지는 않고 그냥 보통이에요. 팥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땅콩도 들어 있어요. 땅콩조각이 같이 씹히는 식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땅콩이 같이 들어 있는 건 살짝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이 정도면 먹을만하다 싶어요. 과자나 빵도 좋지만 떡도 간식으로 두고 먹으니까 아이한테 주기에도 좋고 두루두루 잘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가족들이 모두 잘 먹어서 잘 주문했다 싶어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떡도 주문해볼까 해요. 이번에 주문한 떡들은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이상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