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킷캣 헤이즐넛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4. 6. 15:25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온라인 장보기를 할 때 이왕이면 세일품목이나 행사상품에서 고르려고 노력하는데요. 1+1행사를 하길래 헤이즐넛 맛이 궁금해서 샀어요. 내돈내산입니다.

     

    내돈내산

     

    킷캣 헤이즐넛 312g   8,980원 

     

    한 봉지 사이즈는 가로 29cm, 세로 19cm 에요.

     

    네슬레 코코아 플랜

     

    킷캣 전품목 네슬레 코코아 플랜 도입

     

    네슬레 코코아 플랜을 통하여 코코아 나무 육성, 코코아 농가의 생활 환경 정비 등의 활동을 통해, 코코아가 적절한 노동 조건하에서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재배, 수확되어 공정한 가격으로 거래되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내용이네요.

     

    그래서 네슬레 제품에 쓰이는 코코아는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312g(19.5g × 16개), 1개(19.5g)당 100kcal 이네요.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원산지 아랍에미레이트

     

    1+1행사가 아니었더라면 양은 적고 값은 비싸다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원산지는 아랍에미레이트라고 크게 적혀 있네요.

     

    킷캣 헤이즐넛

     

    킷캣은 1935년 영국에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그 중 킷캣 헤이즐넛은 2020년에 나온 새로운 맛이라고 하네요.

     

    개별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깔끔하고 먹기 쉽게 되어 있죠.

     

    냉장실에 넣어 놓고 먹어요.

     

    킷캣이라고 적혀 있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짐에 따라 녹은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지저분해지기도 하구요.

     

    그래서 냉장실에 넣어두고 먹으니까 딱딱한 상태가 유지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헤이즐럿 조각들이 들어 있어요

     

    밀크 초콜릿이 위에 덮혀 있구요. 헤이즐럿 9.8%, 합성향료(헤이즐넛향) 0.04% 함유

     

    헤이즐넛향은 거의 나지 않았어요.

     

     

    킷캣 헤이즐넛

     

    안에 보이는 크리스피 웨이퍼는 킷캣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하네요.

     

    헤이즐넛 조각들이 씹혀요. 고소한 맛이 더 나는 듯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오리지널보다 특별히 더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네요. 

     

    너무 단 맛이라서 먹기가 부담스러울 정도에요. 남아있는 것들은 완전 쓴 커피랑 먹어야 될 듯 해요.ㅎ

     

    킷캣 오리지널을 먹어 본 적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이 제 입맛에 더 맞네요.

     

    재구매한다면 오리지널로 할 것 같아요. 주관적인 리뷰니까 참고만 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