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부산 벚꽃 개화 만개 시기 남천동 삼익비치타운 벚꽃터널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3. 21. 15:58

     

    youtu.be/u-HvitgfI5A

    좋아요 구독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벌써 봄이 왔어요. 다시 봄!!이네요. 

     

    작년에 드라이브 스루로 벚꽃 구경을 했어요. 차에서 내리지 않고 벚꽃 터널을 지나면서 사진도 찍고 살짝 감상하고 돌아온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그게 벌써 일 년 전이라니 흔한 말로 세월이 쏜살 같네요.

     

    부산 남천동 삼익비치타운 벚꽃터널

     

    작년 3월 말, 벚꽃이 만개한 모습이에요. 절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작년에는 멀리 가지 못했어요. 최대한 가깝게 간다고 간 곳이 부산 남천동 삼익비치타운이었어요.

     

    부산 남천동 벚꽃거리

     

    남천동 벚꽃거리가 부산에서는 나름 유명한 벚꽃 명소라고 해서 가 보았어요.

     

    부산에서 벚꽃을 보는 것은 벚꽃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빠질 수 없지 않을까 싶네요.

     

     

    올해 벚꽃은 평년보다 3~5일 일찍 개화한다고 합니다

     

    올해도 벚꽃축제를 취소한다는 소식들이 곳곳에서 벌써부터 들려오고 있는데요. 

     

    어떤 매체에서는 부산 벚꽃 개화가 3월 26일, 만개는 일주일 뒤라고 보도하더라구요.

     

    올해 벚꽃은 평년보다 3~5일 일찍 개화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만개한 모습을 보는 시기도 당겨질 수 있겠죠.

     

    자연이 하는 일이니까 인간의 예상은 살짝씩 빗나갈 수도 있을 거에요.

     

    실제로 작년 부산 벚꽃은 3월 말에 만개했었어요. 아마 올해도 3월 마지막 주에는 곳곳에 활짝 핀 벚꽃을 볼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해 봅니다.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