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투스 오리지날 벨기에 와플 5팩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3. 19. 11:32

     

    안녕하세요^^ 앤미입니다.

     

    온라인 마트 장보기를 하다가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을 했어요. 내돈내산입니다.

     

    내돈내산

    로투스 오리지날 벨기에 와플 5팩 4,980원(금액은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원산지 벨기에, 제품유형은 빵류입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로투스 와플

    Lotus since 1932, Suzy original Belgian waffle with pearl sugar 라고 적혀 있어요.

     

    내용물도 살짝 비치고 포장이 과하지도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로투스 오리지날 벨기에 와플 5팩 영양성분

    총내용량 250g (50g × 5봉지), 50g당 221kcal, 250g(1,105kcal)입니다. 영양정보도 한 번 보세요.

     

    로투스 오리지날 와플

    와플 초코맛은 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살짝 기대도 되었어요.

     

     

    벨기에 와플

    봉지를 뜯으니까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앙증맞은 사이즈

    와플 모양을 대략 원이라고 가정했을 때 지름이 약 8cm 정도에요. 앙증맞은 크기죠.

     

    취향에 맞는 토핑 추가해서 드세요

    봉지에서 꺼내서 접시에 옮겨 닮았어요. 

     

    취향에 따라 살짝 데워서 드셔도 좋겠구요. 치즈나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추가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메이플시럽, 견과류 또는 블루베리 같은 과일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겠죠.

     

    저는 이 상태 그대로 먹었어요.

     

    설탕 뭉치 pearl sugar가 들어있어요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딱딱할 거라고 예상했는데, 만져보니 딱딱하지 않아서 의외였어요.  

     

    와플 겉에 설탕 뭉치같은 것이 묻어 있는 것도 보였어요.

     

    와플 겉봉지에 with peral sugar라고 적혀 있더니, 먹다보면 속에 설탕 덩어리들이 씹히는데 그게 pearl sugar인가 봅니다.

     

    설탕이 빵 중간중간 씹히는 것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설탕이 씹히는게 조금 별로더라구요.

     

    딱딱함과 부드러움의 중간정도의 느낌

    식감은 딱딱함과 부드러움의 중간정도에요. 맛은 완전히 달콤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소함이 풍부한 것도 아닌 약간은 어정쩡한 맛 같아요.(개인적으로요.)

     

     

    일반 빵와 유사한 식감

    약간 딱딱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 빵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점이 아쉬웠어요.

     

    부드러운 빵같은 촉촉한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관적인 리뷰 마칠게요.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