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3. 16. 15:50

     

    안녕하세요^^앤미입니다.

     

    핫도그를 구매했어요. 아이가 핫도그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집앞까지 신속하게 배송되었어요. 내돈내산입니다.

     

    내돈내산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약 8,980원 (금액은 판매처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18℃ 이하에서 냉동보관합니다.

     

    75g씩 8개

    모두 8개가 들어있어요.

     

    개별포장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하네요.

     

    조리법 및 해동방법

    전자레인지, 팬 그리고 에어프라이 이렇게 세 가지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입맛에 맞게 편한 방법을 택해서 조리하면 되겠어요.

     

    이런 종류의 냉동식품은 신속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영양정보

    핫도그 1개(75g)당 195kcal 입니다. 영양정보도 참고하세요.

     

    조리하기 전 핫도그 

    핫도그 개별포장을 뜯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조리하기 전 모습입니다.

     

    가정에서는 구입 후 냉동보관합니다. 

     

     

    조리 후 핫도그

    조리 후 핫도그 모습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나타나지만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었어요.

     

    따뜻하게 데운 후, 그냥 이 상태 그대로 드셔도 되겠고요. 취향에 따라 설탕이나 케첩, 머스터드를 곁들이면 더 맛있겠죠. 

     

    핫도그 빵에 야채가 섞여 있어요.

    핫도그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잘라보았어요. 핫도그 빵에 야채가 섞여 있어요. 

     

    소시지 46.31%, 건조야채 1.80%(단호박분말 0.94%, 당근분태 0.52%, 양파분말 0.24%, 파슬리분태 0.10%) 이런 비율로 들어 있어요.

     

    팽창제, 보존료, 합성향료 그리고 소시지의 발색제 등을 넣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올바른 핫도그인가 봅니다.

     

    소시지와 야채가 어우러진 건강한 핫도그!

     

    건강한 핫도그

    겉에 빵이 부드럽고 촉촉함이 살아 있어요. 소시지는 씹어먹기에 적당한 식감이구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은 아닌 듯해요.) 출출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는 무난할 듯하구요.

     

    맛은 다른 냉동 핫도그에 비해서 월등히 뛰어나다고 말하기는 애매한 듯합니다. 그렇지만, 몸에 나쁜 것들을 넣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주관적인 리뷰 마칠게요.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