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겐다즈 초콜릿 파인트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3. 6. 19:00
안녕하세요^^ 리뷰 앤 미입니다.
원래 하겐다즈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살때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거든요. 그런데 온라인 장보기를 하다가 할인행사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내돈내산입니다.
하겐다즈 초콜릿 파인트 473ml 가격 7,500원 (행사 전 금액입니다. 금액은 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어요.)
유지방 14.7%, 코코아파우더 3.63% 함유
영하 18˚C 이하 냉동 보관,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시키지 말라고 하네요.
원산지 미국, 제조원 Häagen-Dazs Ice Cream Company
초콜릿에 관해서라면 하겐다즈는 최고만을 추구합니다. 그게 하겐다즈를 그 어떤 브랜드와도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주니까요.(출처 하겐다즈 홈페이지)
하겐다즈 초콜릿 파인트 473ml 사이즈는 가로 세로 약 10m 정도 되요.
하겐다즈의 특별한 퀄리티는 무엇을 넣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닌, 덜어내는 것에서부터 옵니다. 가장 최소한의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합성 색소 및 합성 향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최상의 맛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 왔습니다.(출처 하겐다즈 홈페이지)
총내용량 473ml 100ml 당 228kcal
나트륨 53mg 3% 탄수화물 19.1g 6%
당류 17.7g 18%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4g 포화지방 10.0g 67%
콜레스테롤 84mg 28% 단백질 4g 7%
하겐다즈의 모든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으로 크림, 우유, 설탕 그리고 계란 네 가지의 기본적인 품질 좋은 원료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겐다즈는 놀라운 맛의 깊고 진한, 하겐다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냅니다.(출처 하겐다즈 홈페이지)
하겐다즈 창립자인 루벤 매투스는 고품질의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을 하겐다즈의 비전으로 삼았습니다.
1960년부터 하겐다즈는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란 차갑고 달콤하기만 한 것이 아닌, 만족스러운 경험 그 자체를 제공해야 한다'라는 창립자의 비전과 철학은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다고 합니다.(출처 하겐다즈 홈페이지)
강하게 꾸덕하진 않지만 부드러워요. 진한 초코맛, 마음에 듭니다.
타 브랜드 것을 사 먹었을 때 너무 달아서 설탕을 한 입 먹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이건 그렇지 않고 (개인적으로) 많이 달지 않게 느껴져서 좋네요.
견과류, 쿠키 그리고 크림 등 다른 맛 여러가지가 섞여 있는 것도 있던데요, 이거는 초콜릿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깊은 맛을 내요.
무엇보다 먹고 난후, 끝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초콜릿 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맛들이 있죠. 세일하면 또 사먹어야겠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리뷰 마칠게요.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