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식품 검은콩두유 베지밀 에이 비 비교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2. 15. 00:01

    안녕하세요^^ 리뷰 앤 미입니다.

     

    온라인 장보기를 하다가 베지밀을 구매했어요. 지난 번에 베지밀 에이를 먼저 구매해서 먹었었고요. 베지밀 에이를 다 먹어갈 즈음에 최근에는 베지밀 비를 구매했어요. 내돈 내산입니다. 

    내돈 내산

    정식품에서 나온 베지밀입니다. 둘 다 검은콩 두유에요. 왼쪽은 담백한 베지밀 에이, 오른쪽은 달콤한 베지밀 비입니다.

     

    검은콩은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 그리고 노화방지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건강식품으로 불리우죠.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서 모든 약의 독을 풀어주고, 신장을 다스리고 부종을 없애줘요. 꾸준히 복용하면 신장과 방광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또한 모발 성장에 필수 성분인 시스테인(cysteine)이 함유되어 있어서 탈모를 방지하는데에도 효과가 있어요. 검은콩은 그냥 먹는 것보다는 볶아 먹는 것이 더욱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검은콩의 효능에 대한 정보출처는 네이버지식백과 두산백과입니다.

     

    검은콩을 평소에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서 베지밀 고를 때 검은콩 두유로 한 번 골라봤어요. 검은콩 성분의 함유량을 떠나서 일단은 검은콩이라는 키워드에 이끌려서 구매를 했어요.

    식물성 알칼리 음료

    이렇게 빨대가 붙어 있어요. 빨대 밑에는 베지밀에 대한 정보가 있어요. 베지밀은 균형있는 영양공급과 바른 식생활로 건강생활을 도울 수 있는, 식물성 알칼리 음료입니다. 특징을 세 가지로 나열해 볼게요.

     

    1) 동물성 식품을 대용하는 새로운 제안- 콩 단백질, 필수 지방산, 콩 올리고당, 콩 식이섬유

    2) 충분한 섭취가 어려운 필수 영양소 함유- 비타민 B1, B2, C, D, 나이아신, 엽산, 칼슘, 인, 아연, 철분

    3) 콩에 있는 유익한 성분 함유- 칼슘, 레시틴, 리놀렌산, 리놀레산

     

    베지밀 영양정보

    붙어 있던 빨대를 떼어낸 자국이 하얗게 남았네요. 빨대를 떼어내면 영양정보가 보여요. 비타민D 30%, 칼슘 20%, 비타민C 14%, 아연 13%, 지방 12%, 인 12%, 단백질 11%, 비타민B2 10%, 포화지방 10%, 비타민B1 9%, 철 8%, 당류 6%, 비타민B6 5%, 엽산 4%, 탄수화물 2% 등입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을 받았고요. 원재료명을 보면, 원액두유 88%, 검은콩추출액 6%(고형분7%, 검은콩 국산) 190ml(115kcal)입니다.

     

    베지밀 에이&비 비교

    베지밀 에이와 비를 개봉해서 컵에 따르어 놓았어요. 색깔이 다를까 싶어서 일부러 컵에 부어 보았는데요. 보시다시피 색깔은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색깔로는 베지밀 에이인지 비인지를 구분 할 수는 없어요.

     

    왼쪽에는 담백한 베지밀 에이라고 적혀 있죠. 이름처럼 베지밀 에이는 담백해요. 단맛이 거의 없고 그 어떤 맛도 안 느껴진다고 할 정도로 무미건조한 맛입니다.

     

    반면, 오른쪽에 있는 달콤한 베지밀 비는 말 그대로 달콤해요. 마실수록 단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검은콩 두유라는 것은 공통점이니까, 취향에 따라서 맛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식품 검은콩 두유 담백한 베지밀 에이 보러가기

     

    정식품 검은콩 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보러가기

     

    내돈내산이지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1. 리뷰 앤 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