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썸 클래식가토 쇼콜라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1. 6. 02:05

    안녕하세요. 리뷰앤미입니다.

     

    거의 매일 집 근처 투썸플레이스 매장쪽 길을 왔다 갔다 하는데요. 요즘은 포장 손님들만 보이고 매장 안은 썰렁해요. 매일 사 먹고 싶지만, 가격적으로 살짝 부담스러워서 자주 사 먹지는 않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하나 포장하러 가 보았어요. 케이크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진열되어 있는 것들 중에서 눈에 띄는 것으로 얼른 하나 골라왔어요. 물론 내돈 내산입니다.

    (내돈 내산) 클래식 가토 쇼콜라

    클래식 가토 쇼콜라 6,500

     

    부드러운 초코 시트에 벨기에산 다크&밀크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하여 달콤하고 진하게 즐기는 초콜릿 케이크. 라고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진열된 다른 케이크 보다는 더 작았어요.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미니 한 느낌이에요.

     

    1회 제공량 150g

    열량 475 Kcal 

    당류 28%

    단백질 11%

    포화지방 140%

    나트륨 4%

     

    홈페이지에 제시된 영양정보에요. 열량도 참고하세요.

    냉장보관

    요냉장, 반드시 10˚C 이하로 냉장 보관하라고 적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먹어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아무 생각 없이 포크를 두 개 받아오긴 했는데, 다음부터는 요청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줄일 수 있는 플라스틱은 줄이면 좋으니까요.

    포장 상자 속 담겨있는 케이크

    포장 상자 속에 담겨있는 케이크 모습이에요. 이건 특별히 맛이 엄청 기대가 되는 케이크였어요. 

    포인트 장식

    장식으로 올려져 있는 빨간색은 맛을 보니 그냥 데코 역할로만 충분한 듯해요.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뒤에 세워진 투썸플레이스 글씨 적혀 있는 건 당연히 먹는 게 아니었고요.

    꾸덕하면서도 진하고 달달한 초콜릿 케이크 

    꾸덕하면서도 진하고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해요. 너무 맛있어서 먹을 수록 줄어드는 게 아까웠어요.ㅎㅎ

    바깥쪽에 딱딱한 초콜릿 부분

    딱딱하게 바깥쪽에 초콜릿이 집중된 부분도 달지만 맛있었어요. 단 맛을 일부러 찾아서 구매한 거였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에서 오늘은 참 잘 골랐다 싶어요. 재구매 할 의향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클래식가토 쇼콜라 케이크의 만족도는 200%입니다. 나무랄 데 없네요.ㅎㅎ 

     

    달달한 이 케이크를 먹고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어요.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도 같이 마신다면 두 배로 행복해질 것 같네요.

     

    답답함이 우리들 일상 속에 늘 존재하고 있는 요즈음이지만,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소소한 기쁨을 찾아서 누리는 그런 시간들 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좋은 포스팅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opyright 2021. 리뷰앤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