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찹쌀로 만든 조시치킨 후라이드 리뷰
    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1. 1. 01:01

    안녕하세요. 리뷰앤미입니다.

     

    최근에 치킨을 유난히 자주 먹게 되었어요. 앞선 포스팅은 교촌치킨이었는데, 이어서 또 치킨을 포스팅하니까, 매일 치킨만 먹는 사람 같네요.ㅎㅎ물론 내돈내산입니다.

     

    얼마 전 새로 오픈한 치킨집이 있어요. 이름이 조시치킨이더라구요. 낯선 이름이었어요. 지나다 보니까, 오픈 행사를 한다는 안내를 보았어요. 원래 후라이드가 16,000원인데, 10,000원으로 사 먹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어요.

     

    이벤트 할 때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후라이드 한 마리를 포장해왔어요.

    (내돈내산) 조시치킨

    조시치킨 (행사 가격) 후라이드 10,000

     

    찹쌀로 만든 조시치킨이라고 적혀 있어요. 포장을 40~5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어요. 행사 가격의 이점 때문인지 많이들 사 드시는 것 같았어요. 

    조시치킨 포장

    조시치킨 포장해 온 내용물이에요. 후라이드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상자 두 개로 나누어서 포장해 주셨네요. 전단지,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그리고 소금이 같이 왔어요. 아쉽게도 다른 양념소스나 무는 제공 해 주지 않았어요.

    조시치킨 후라이드

    두 상자에 나누어서 담아 주신 것을 열어 보았어요. 한쪽 상자에는 통통한 살들이 많았는데, 나머지 한 상자에는 조금 부실한 느낌의 치킨이 담겨 있었어요. 어떤 치킨을 먹어도 요즘 닭들이 사이즈가 그렇게 막 크진 않은 것 같아요.

     

    조시치킨 홈페이지에는 저염도에 자극적인 가미를 최소로 하고 신선한 원재료의 맛을 살렸다. 찹쌀 파우더로 튀겨서 부드럽게 바삭하며 담백한 새로운 맛이다.라고 광고하고 있었어요.

     

    조시만의 비법으로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낸 찹쌀 치킨이라고 하네요. 찹쌀에는 프롤라민 성분이 있어 소화가 잘 된다고 해요.

    찹쌀 파우더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바삭한 조시치킨

    포장을 해서 받아서 집으로 걸어오는 동안, 약간 식었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맛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찹쌀 파우더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단지 기름기를 많이 내포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해지기도 했어요. 제공된 무가 없어서 더욱 그렇게 느낀 것 같네요.

     

    그렇지만, 행사가로 금액도 괜찮았고, 먹어보길 잘한 것 같아요.

    국내산 찹쌀로 만든 조시치킨

    조시치킨은 100% 국내산 찹쌀, 냉장육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조시치킨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조시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치킨관련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어요.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한 조시치킨

    국내산 찹쌀, 국내산 신선육 사용, 웰빙 치킨 이런 것이 조시치킨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후라이드 1만 원 이벤트가 12월말까지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새로 생긴 조시치킨에 대한 리뷰를 마무리할게요.

     

    매우 바삭하고, 정말 고소한 치킨,

    찹쌀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특이했던 치킨,

    살은 통통한 것과 조금 부실한 것이 섞여 있었던 치킨,

    행사가로 판매해서 그런지 무가 제공되지 않아서 기름기 때문에 살짝 느끼한 점도 있었던 치킨이었어요.

     

     

    공감과 구독 감사드려요.^^

    좋은 포스팅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opyright 2021. 리뷰앤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