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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이 되었다 내가.라이프&리뷰/일상다반사 2021. 10. 5. 17:30
주로 삼성증권앱을 사용해서 주식투자를 해 오고 있다.
그런데 오늘 삼성증권 10월 우수고객 선정 안내.라는 알림이 왔다. 무언가 싶어서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다.
000고객님께서는 디지털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제 금융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 디지털 PB와 바로 상담하세요!라는 내용이다.
디지털 우수고객 상담. 바로 상담이란 디지털로 거래하는 우수고객을 위한 비대면 투자상담 서비스라고 한다.
아직까지 한 번도 이용해 보지는 않았다.
안 그래도 며칠 전부터 '바로 상담'이라는 단어와 함께 전화기 표시가 뜨길래, 이거 원래 없던 건데, 앱이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뜨는 건가.라고 생각했었는데, 디지털 우수고객이 되어서 뜨는 거였구나.
바로 상담 서비스에 대해서 궁금해서 삼성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살짝 살펴보았다.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이 되면 크게 세 가지가 좋아지는 것 같다. 그건 아래와 같다.
1) 금융자격증을 보유한 100여 명의 전문 디지털 PB가 원스톱 상담을 진행한다고 함.
2) 더 빠르게 바로 연결되는 핫라인(hot-line) 전화. 디지털 우수고객은 대기시간 없이 디지털 PB와 바로 통화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상담 전화번호는 두 가지 1577-4100 1588-2323
대기없이 바로 통화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반갑다.ㅎㅎ
3) 모든 디지털 PB가 통화 중일 때는 상담 예약 서비스로 자동 연결되며, 통화가 끝나면 바로 전화를 준다고 함.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이라는 서비스 선정 기준은 연 평균 잔고가 5천만원 이상인 고객 중 지점에 담당PB가 없는 디지털 우수고객이라고 한다.
매월 초 선정하고, 선정일로부터 3개월동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함.
요즘 미국주식 수익률이 별로 좋지 않고 계속 하락중이라서 심란한 상황인데,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선정이라는 것에 잠시나마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이었다.
가입한 모든 증권사에서 우수고객이 되었다는 말이 들려올 때까지 성투하자.ㅎㅎ
-주식투자를 권하는 것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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